서울장수,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 축제 후원
상태바
서울장수,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 축제 후원
  • 코리아포스트
  • 승인 2023.10.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이틀간 막걸리 시음 이벤트 및 막걸리 빚기 체험 프로그램 등 운영

서울장수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에 자사 제품을 후원하고 막걸리 대중화에 앞장선다.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 포스터 이미지.서울장수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 포스터 이미지.서울장수

막걸리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대한민국 막걸리 플리마켓 in 안녕인사동’은 우리나라 막걸리 산업과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대중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축제는 다양한 막걸리를 마실 수 있는 시음 이벤트와 막걸리를 직접 빚는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방문객들이 시음 후 원하는 지역 막걸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세트 상품도 마련된다.

서울장수는 이번 축제에서 막걸리의 다양성을 알리기 위해 쌀로 빚은 월매와 플레이버 막걸리인 달빛유자, 허니버터아몬드주, 장홍삼 등 다양한 제품으로 방문객들의 입맛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서울장수 관계자는 “대표 막걸리 브랜드로서 막걸리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에 적극 나설 것”이라며 “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이번 축제를 통해 서울장수의 다양한 막걸리 제품을 맛보고 이색적인 체험활동도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장수는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인 막걸리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지난 5월에는 ‘서울페스타 2023’과 ‘2023 대한민국 막걸리 엑스포’, ‘2023 싱가포르 국제 식품박람회’ 등에 참가해 서울장수의 다양한 막걸리를 소개하고 방문객들이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