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놀, 셀레티 등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판매 확대
상태바
롯데홈쇼핑, 놀, 셀레티 등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판매 확대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분기 100만원 이상 고가 가구 판매량 20% 증가
3040세대 구매비중 60% 이상

롯데홈쇼핑은 명품 선호도가 패션에서 리빙으로 확대되며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놀’, ‘셀레티’ 등 글로벌 명품 가구 브랜드 판매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올해 3분기(7/1~9/30) 가구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100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 판매량이 2분기(4/1~6/30) 대비 20% 이상 증가했고, 3040세대 고객이 60% 이상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권영준 롯데홈쇼핑 e커머스상품부문장은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선호도가 급증함에 따라 글로벌 명품 리빙 브랜드를 대거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공식수입원, 리셀링, 구매대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