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오픈..."일주일 간 단독혜택 "
상태바
G마켓, '메가브랜드위크' 오픈..."일주일 간 단독혜택 "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일주일간 진행, 단독 특가/단독 혜택/단독 선론칭 등 차별화된 서비스
10월은 CJ제일제당과 함께…22일까지 최대 42% 할인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메가브랜드위크’를 론칭한다. 매월 1개 브랜드사와 함께 하는 정례 프로모션으로, 매일 2시간만 제공하는 타임딜 한정판 쿠폰 등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첫 번째 파트너사는 CJ제일제당이다.

메가브랜드위크는 단 하루 동안 진행했던 기존 월간 ‘슈퍼브랜드데이’를 확대한 것으로, 행사 기간을 일주일로 확장하고,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슈퍼브랜드데이는 지난해 10월 론칭, ▲LG생활건강 ▲농심 ▲아모레퍼시픽 ▲광동제약 ▲언더아머 ▲롯데칠성 ▲삼성전자 ▲롯데웰푸드 ▲코카콜라 ▲불스원 등의 브랜드가 참여했고 하루 동안 참여 브랜드사의 평균 거래액이 전년 대비 873% 증가하는 등 구매고객과 판매고객 모두 윈윈하는 효과를 보였다.

메가브랜드위크 첫 브랜드는 CJ제일제당으로, 오는 22일까지 3단 할인콤보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과 20% 중복쿠폰을 각각 매일 10장씩 제공하고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 온사이트마케팅팀 이마음 매니저는 “모두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에 강력한 혜택을 더하는 행사를 통해 G마켓과 파트너사 모두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식품, 생필품은 물론, 디지털/가전이나 브랜드의류 등 다양한 파트너사의 대표 제품을 이전보다 강력한 혜택에 제공하게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