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하는 ‘요리하다’의 특별한 시상식 공개
롯데마트는 간편식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재출시 1주년 기념 콘텐츠 ‘요리하다 러버즈 어워즈’를 지난 19일(목) 롯데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롯데마트 마케팅 담당자는 ‘요리하다’ 브랜드 개편 이후 1년 동안의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더불어, 요리하다의 맛과 품질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단골 고객의 경험담이라 판단하고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 기획했다.
‘요리하다 러버즈 어워즈’는 시상식을 콘셉트로 특별한 구매 고객과 1년 동안 다양한 성과를 기록한 요리하다 상품들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