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서울 성북구에 친환경 학교숲 ‘숨;편한 포레스트’ 완공
상태바
롯데홈쇼핑, 서울 성북구에 친환경 학교숲 ‘숨;편한 포레스트’ 완공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2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500m2 면적에 2,000그루 나무 식재, 숲 속 공연장 조성

롯데홈쇼핑은 지난 23일(월), 서울 성북구 장위초등학교에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9호를 조성하고, 완공식을 진행했다.

학교숲 '숨;편한 포레스트' 9호를 조성하고, 완공식 기념사진.=롯데홈쇼핑
학교숲 '숨;편한 포레스트' 9호를 조성하고, 완공식 기념사진.=롯데홈쇼핑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구해운 ESG 팀장, 환경재단 이미경 대표, 강수정 국장, 장위초등학교 김경애 교장, 김영미 교감과 학생대표 6명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도심 속 녹지공간 조성 사업 ‘숨;편한 포레스트’를 2021년부터 진행 중이다. 서울 송화초(7호), 풍납초(8호)에 이어 약 500m2 면적에 감나무, 대추나무 등 미세먼지 저감 수목 총 2,000그루를 심어 장위초등학교에 9호를 완공하게 됐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미래세대 아이들을 위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학교숲 ‘숨;편한 포레스트’ 9호를 완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기존 산책로 조성 중심에서 자연 속 야외 공연장이 어우러진 힐링 공간을 마련하게 돼 더욱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