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제6회 씰리코리아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성료
상태바
씰리침대, ‘제6회 씰리코리아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성료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초대 대회 이후 6번째 대회 개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제6회 씰리코리아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씰리코리아와 대한테니스협회(KTA)가 공동 주최한 제6회 씰리코리아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는 11월 4일과 5일 양일에 걸쳐 남가람 테니스장 등 경남 진주 일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대회에는 전국에서 모인 테니스 동호인 약 450명이 열띤 열기 속에 저마다의 기량을 뽐냈다. 전 경기 복식 종목으로 진행된 가운데 신인부, 국화부, 오픈부로 나뉘어 펼쳐졌다. 함께 개최될 예정이던 개나리부 대회는 우천 예보로 연기됐다. 17일 이어질 시니어 대회까지 포함하면 약 1,000명의 전국 테니스 동호인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씰리침대는 생활체육 활성화 및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6년부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를 개최 및 후원하고 있다. 2018년 3회 대회부터 KTA 공식 랭킹대회로 승격해 권위를 더했고, 지난해 시니어부(60, 70대)를 신설하는 등 규모를 키워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유행했던 2020, 2021년 잠시 중단된 이후 지난해 재개됐다.

이번 대회 부문별 입상자에게는 씰리의 ‘샤브레’ 매트리스 등 상품과 상금이 주어졌다. 아울러 수상과 관계없이 참가자 전원에게는 갤러리아 백화점 진주점, 진주 대리점 금액 할인권 등이 제공됐다.

씰리코리아 윤종효 대표는 “어느덧 씰리코리아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 대회가 6회째를 맞아 매우 뜻 깊다”면서 “앞으로도 국민 건강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