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파트너스,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하이서울기업’에 최종 선정
상태바
함파트너스,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하이서울기업’에 최종 선정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1.1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마케팅 기업인 함파트너스가 최근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 하이서울기업’에 최종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함파트너스는 이번 선정을 통해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각종 지원 사업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됨과 동시에 서울경제진흥원이 지원하는 금융, 채용, 판로 개척, 전문 컨설팅 서비스 등을 통해 경영 전반에 있어서도 보다 체계적으로 강화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중 수익성, 안전성, 생산성 등이 우수하고, 높은 성장 잠재력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선정해 서울시에서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인증 제도이다. 

함파트너스는 성장성, 고용 창출, 해외 진출, 기술성 등을 골자로 하는 1차 정량평가와 제품 서비스 우수성, 성장 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발표하는 2차 정성평가, 3차 현장 실사를 거쳐 높은 성적을 획득하며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함파트너스의 함시원 대표는 “’빅뱅 메이커(Big Bang Maker)’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함께하는 파트너사와 최고의 성과를 견인하며 올 한 해를 달려왔다”며, “서울시가 검증한 엘리트 기업으로서 그에 걸맞은 고품질 서비스로 고객사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