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너는 참 달고나’ 재출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너는 참 달고나’ 재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디저트 인기로 .... 카라멜 아이스크림에 풍미 가득한 달고나 리본,
20일부터 23일까지 해피앱 스캔 후 쿼터 구매 시 최대 4,000원 가격 혜택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가  ‘배라 이즈 백’ 기획 제품으로 ‘너는 참 달고나’를 재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배라 이즈 백’은 판매 종료 이후에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꾸준한 재출시 요청을 받은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시리즈다. 

이번에 재출시하는 ‘너는 참 달고나’는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에 풍미를 더해주는 카라멜 리본과 바삭한 달고나 피스를 쏙쏙 넣어 만든 플레이버다. 2017년 10월 이달의 으로 출시되어, 추억 속 간식 달고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해 큰 인기를 끌었다. 

또, 지난 21년에는 유명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드라마 속 주요 소품 중 하나로 달고나가
주목 받자 색다르게 즐기는 달고나 아이스크림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18,500원) 구매시 3천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스캔하면 최대 4천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너는 참 달고나’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최근 약과, 달고나 등 한국적인 ‘K-디저트’의 인기에 ‘너는 참 달고나’ 재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있어 배라 이즈 백의 새로운 시리즈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K-디저트 인기에 ‘너는 참 달고나’ 재출시 (사진 :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K-디저트 인기에 ‘너는 참 달고나’ 재출시 (사진 :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