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포장 주문 고객 대상 이벤트 .... ‘2024 교촌 캘린더 ,‘3천원 할인’ 등
상태바
교촌치킨 포장 주문 고객 대상 이벤트 .... ‘2024 교촌 캘린더 ,‘3천원 할인’ 등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까지 교촌치킨앱 통해 포장 주문 시 기간 내 무제한 사용 가능한 3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
올 한해도 교촌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벤트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교촌은 20일부터 ‘2024 교촌 캘린더’ 행사를 진행한다. 교촌을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교촌치킨앱을 비롯한 모든 주문 수단으로 포장 주문하는 고객에게 2024 교촌 캘린더를 증정한다. 캘린더는 가맹점별 보유 물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번 ‘2024 교촌 캘린더’는 교촌의 아이텐티티인 붓질을 콘셉트로 하며, 교촌의 정성과 맛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이번 캘린더는 탁상용 캘린더의 특성을 고려해 콤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이와 더불어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이용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은 3천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교촌은 행사 기간 교촌치킨앱 회원 전원에게 포장 할인 쿠폰을 자동 지급한다. 포장 주문 시 결제 화면에서 지급된 쿠폰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이번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교촌치킨앱으로 포장 주문을 할 때마다 쿠폰을 활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올 한 해도 교촌치킨을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2024 교촌 캘린더 행사와 할인 이벤트로,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에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치킨 포장 주문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포스터 (이미지 : 교촌치킨 제공)
교촌치킨 포장 주문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포스터 (이미지 : 교촌치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