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신규 굿즈 ‘따끈따끈 핫팩’, ‘랜덤 피규어 마그넷’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신규 굿즈 ‘따끈따끈 핫팩’, ‘랜덤 피규어 마그넷’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2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팩, 마그넷, 쿠션, 다이어리 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이디야커피가 오는 30일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새로운 굿즈를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굿즈는 지난 2일 이디야커피X산리오캐릭터즈 시즌 2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선보인 굿즈 3종이 대부분 매장에서 입고 초기 완판되는 등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협업 제품에 보내준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준비됐다.

이디야커피, 산리오 2차 굿즈 (사진: 이디야 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산리오 2차 굿즈 (사진: 이디야 커피 제공)

새롭게 출시하는 굿즈는 ▲따끈따끈 핫팩 ▲랜덤 피규어 마그넷 총 2가지 품목이다. 따끈따끈 핫팩은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폼폼푸린’, ‘헬로키티’ 등 5종이며 이디야만의 겨울 디자인이 새겨진 휴대용 핫팩으로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지난 시즌 품절 대란의 주인공인 랜덤 피규어 마그넷도 겨울 한정 디자인으로 재출시된다. 이번 시즌에는 헬로키티가 추가되어 총 5종으로 즐길 수 있다. 마그넷으로 사용할 수 있고 동봉된 볼체인을 연결하여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한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따끈따끈 핫팩은 오는 3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5,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랜덤피규어마그넷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에 구입 가능하다(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

이디야커피는 신규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이디야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 중 100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따끈따끈 핫팩 ▲랜덤 피규어 마그넷 ▲쿠로미 쿠션을 증정하며,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쿠로미 데블 초콜릿 ▲폼폼푸린 골든 슈크림 라떼 구매 후 제공받은 캐릭터 부적 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80명에게 ▲2024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 ▲쿠로미 쿠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2월 8일 이디야커피 홈페이지에서 공개되는 2차 온라인 굿즈(휴대폰, 워치, 태블릿 배경화면)를 다운받고,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명에게 ▲따끈따끈 핫팩 ▲랜덤 피규어 마그넷 ▲쿠로미 쿠션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와의 두 번째 협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게 나타난 만큼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새로운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추운 겨울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산리오캐릭터즈와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며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