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사전예약 진행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2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6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2천원 할인 적용해 6,900원에 판매
12월 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8,900원에 판매하고, 14일까지 해피앱, 네이버페이에서 추가 혜택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가 행복한 홀리데이를 꿈꾸며 연말 굿즈 ‘하트베어 테디백’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사전예약 진행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하트베어 테디백’ 2종 사전예약 진행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하트베어 테디백’은 트렌디한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포근한 테디백에 인형 전문 브랜드인 ‘조안테디베어’에서 제작한 하트 니트를 입은 베어 인형 키링이 세트로 구성되었다. 색상은 연말에 어울리는 포근한 △크림베이지 △초코브라운 2종이며 키티버니포니의 귀여운 하트 패턴이 안감과 키링에 디자인 되었다. 핸드폰, 카드지갑, 무선이어폰, 핫팩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크기이며 풍성하고 부드러운 퍼 소재로 겨울 시즌 데일리백으로 제격이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배달의민족을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굿즈 2종 중 1개를 2천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종료 후 8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8,900원에 판매한다. 또, 8일부터 14일까지 해피앱에서 1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네이버페이로 전액 결제 시 1천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단, 재고 소진 시 행사 자동 종료)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호호호 홀리데이’를 테마로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23종을 출시한다.  △스노우 볼 트리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빙글 스윙 트리’ △별 모양 스틱으로 초코판 드럼을 연주할 수 있는 ‘팡팡 스윗 드럼’ 등 크리스마스 무드와 재미 요소를 가득 담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하트베어 테디백’을 굿즈로 선보인다”며 “크리스마스 무드를 듬뿍 담은 배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굿즈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홀리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