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최지만 선수에 아우디 Q8 차량 후원
상태바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최지만 선수에 아우디 Q8 차량 후원
  • 손태한 기자
  • 승인 2023.12.0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최지만 선수 의전차량 후원
럭셔리 쿠페의 우아하고 감성적인 스타일의 SUV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대표이사 박용환)가 메이저리거 최지만 선수에게 아우디의 최상위 프리미엄 SUV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최지만 선수에 아이디 Q8 차량 후원 (사진: 한서 모터스 제공)
아우디 공식딜러 한서모터스, 최지만 선수에 아이디 Q8 차량 후원 (사진: 한서 모터스 제공)

지난 29일, 한서모터스는 아우디 원주 전시장에서 차량 전달식을 갖고 최지만 선수의 의전차량 지원 협약을 맺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의 최지만 선수는 국내 체류기간 동안 ‘아우디 Q8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을 이용하게 된다.

최지만 선수는 “지금껏 주행해 본SUV중 최고는 아우디 Q8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감이 높다. 각별히 배려해 준 아우디 한서모터스에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버추얼 콕핏과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등 다양한 기능들을 간단한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HD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가 어두운 밤에도 시야를 잘 확보해 준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든다”며, "트렁크에 많은 짐과 운동 장비들을 실었음에도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큰 차체에도 불구하고 민첩하고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