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나눔재단,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 울림' 진행
상태바
CJ나눔재단,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 울림'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12.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년 연속 개최로 500여 지역아동센터 1만 2천여 명 아동에 즐거운 겨울방학 선물
스타 셰프 '레이먼 킴', CJ프레시웨이 등 협업으로 다양한 식문화 경험까지 제공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누구나 동참 가능해 나눔문화 확산 큰 기여

CJ나눔재단(이사장 이재현)이 4일부터 겨울방학을 맞아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에게 특별한 식사를 선물하는 ‘한끼의 울림’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끼의 울림' 캠페인 (사진: CJ나눔재단 제공)
'한끼의 울림' 캠페인 (사진: CJ나눔재단 제공)

CJ나눔재단은 이재현 이사장의 나눔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17년부터 지역아동센터에 특식 메뉴 밀키트 및 식자재를 제공하는 ‘한끼의 울림’ 캠페인을 7년째 지속 개최하며 현재까지 약 500여 지역아동센터 1만 2,000여 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총 3억 원 상당의 끼니를 제공해왔다.

올해도 방학 기간 동안 끊기는 학교 급식 및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과 다양한 외식 메뉴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등 160개 기관 3,200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특별한 식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스타 셰프 '레이먼 킴'과 CJ프레시웨이의 협업으로 성장기에 놓인 결식 아동을 위한 고영양의 균형 잡힌 메뉴를 특별 개발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한다. 무르그 커리&난, 소고기 부채살 스테이크, 감바스 알아히요&파스타 등 다양한 식문화 경험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돼 즐거운 겨울방학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끼의 울림' 캠페인은 누구나 쉽게 나눔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3,0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 CJ ONE의 포인트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CJ ONE 회원이 포인트를 기부하면 CJ의 나눔플랫폼 CJ도너스캠프가 추가로 동일한 금액을 기부해 총 기부금이 2배로 늘어나는 1:1 매칭그랜트로 운영된다.

또한 기부 참여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ONE 포인트 기부 및 응원 댓글에 참여시 추첨을 통해 레이먼 킴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밀키트를 200명에게 증정한다.

CJ나눔재단 관계자는 "올해로 7년째 진행하고 있는 '한끼의 울림' 캠페인은 방학 기간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들에게 꼭 필요한 지원이자, 특별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로 전국 지역아동센터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며, "성장기의 아동들이 영양가 높은 균형 잡힌 식사로 즐거운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부 캠페인은 오는 27일까지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 또는 CJ ONE 앱에서 ‘한끼의 울림’ 배너를 통해 CJ ONE 포인트나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