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 '왓츠 마이 네임' 피지컬 · 플랫폼 앨범 출시
상태바
버추얼 아이돌 그룹 메이브, '왓츠 마이 네임' 피지컬 · 플랫폼 앨범 출시
  • 손태한 기자
  • 승인 2023.12.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북, 엽서, 포토카드, 셀피 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 앨범
지난 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추가 혜택 제공
'왓츠 마이 네임' MV 공개 3일만에 560만뷰 돌파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서우원)에서 제작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 'MAVE:'의 첫 EP 'What's My Name(왓츠 마이 네임)'을 피지컬 및 플랫폼 앨범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이브 왓츠마이네임 피지컬 플랫폼 앨범 (사진: 넷마블 제공)
메이브 왓츠마이네임 피지컬 플랫폼 앨범 (사진: 넷마블 제공)

What's My Name' 피지컬 앨범에는 포토북, 엽서, 포토카드, 거울 키링, D.I.Y 다이어리·스티커, 보딩 패스, 네임 태그가 제공되며, 플랫폼 앨범에는 미니 카드와 셀피·오피셜·스탠딩 포토카드, 스티커 등 다양한 구성이 함께 제공된다.

지난 4일 메이브의 피지컬 · 플랫폼 앨범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됐으며,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입점을 기념해 특전과 미공개 포토카드를 추가로 준비했다.

지난 30일 오후 6시 발매한 MAVE:의 첫 번째 EP 앨범 'What's My Name'은 태국·터키·러시아·캐나다·독일 등 전 세계 5개 지역 TOP 앨범 차트 진입한 바 있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What's My Name'은 스위스·호주·영국·미국 등 4개 지역 K-POP 톱 싱글 차트에 진입했으며, 뮤직 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560만 뷰를 돌파했다.

'What's My Name'은 메이브가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메이브 멤버들이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곡으로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Everyday', 일렉트로닉 기반의 'Assemble', 발랄하고 키치한 'Milkshake', 유쾌하고 자유로운 'So Fl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협업한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