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주조, 새로운 지평으로 임팩트 있는 성장 2024년 사업 전략 발표
상태바
지평주조, 새로운 지평으로 임팩트 있는 성장 2024년 사업 전략 발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3.12.3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술 대표 기업 지평주조가 새해를 앞두고 임팩트 있는 성장을 위한 2024년도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올해 지평주조는 소비자 측면에서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평생막걸리를 출시하고 지평생막걸리를 리뉴얼 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내년에는 공정 개선을 통한 품질 혁신, 물류 체계 개선, 원가 절감으로 효율적인 생산 업무 체계를 완성하며, 우수한 품질과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 기반 아래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할 계획이다.

양조의 과학화를 실현한 국내 최대 규모의 하이테크 브루어리를 증축하는 등 해외 수출을 위한 준비도 차근차근 진행돼 왔다. 내년 신제품 출시와 함께 미국, 중국, 일본 3개국 중심으로 해외 수출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지평막걸리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판매를 늘려갈 계획이다. 특히 올해 출시돼 슈퍼, 대형마트에 런칭한 평생막걸리는 내년에 편의점까지 입점해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대리점들의 권리 보장 및 우수한 품질의 제품 제공을 위한 일반 거래처 도매점의 거래 기준을 강화할 예정이다. 지평막걸리가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변하지 않는 ‘품질 우선주의’에 기반한다. 이에 제품 품질에 영향을 미치는 냉장 유통 관리가 철저한 거래처, 식품위생법과 주세법 등 법규를 준수하는 거래처, 영업 질서를 해치지 않는 거래처 등 관련 기준에 따라 신규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는 지평주조와 함께하는 대리점, 영업사원들의 권리를 보장하고 궁극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함이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지평주조는 체계적인 품질 경영 방침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약 100년의 역사를 함께해 온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로서 내년에는 품질 혁신, 업무 체계 강화, 소비자 경험 확대 라는 목표를 가지고 새로운 지평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해를 시작하는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한국 술을 알리고 소통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