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가성비 호캉스....하얏트 호텔,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
상태바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가성비 호캉스....하얏트 호텔,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
  • 김성현
  • 승인 2024.01.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10일 동안, 최대 20% 할인 진행

 국내 5개 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각 호텔별 일일 요금 기준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4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을 단 10일 동안 진행한다.

‘2024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의 예약 기간은 1월 15일부터 1월 24일까지이며, 투숙은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각 하얏트 호텔 일일 요금 기준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하얏트 월드 회원의 경우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가 포함되어 있어 연휴 동안 국내 인기 여행지에서 각기 다른 매력과 편안한 스테이로 합리적인 가격에 활기찬 새해를 시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아름다운 서울 도심 전망을 한눈에 감상하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힌다. 겨울철 핫플레이스인 반짝이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고 미식 골목 322 소월로의 다채로운 레스토랑에서 최고급 제철 식재료만을 활용해 선보이는 화려한 미식을 맛보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아이스 스케이팅을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니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놓치지 말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 전용 수영장 및 놀이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인 서해안으로 가벼운 주말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여유로운 공간감을 자랑하는 객실에서는 이색적인 공항 전망 및 영종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최근 전 객실 업그레이드를 완료해 더욱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객실 전면 통유리창으로 탁 트인 낭만적인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자연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여유로운 사이즈의 욕실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에 온 듯한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도시를 떠나 부산의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리프레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제격이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를 통해 아름다운 광안대교와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을 조망하며 투숙하는 동안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수영장, 최신식 설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특별하고 품격 있는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밝은 컬러와 세련된 인테리어의 쾌적한 객실에서 무료 객실 미니바 서비스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7m LED 스크린을 통해 서울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수영장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미식 골목 콘셉트의 조각보 레스토랑에서는 모던 한식과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등 다채로운 다이닝을 선보여 투숙 내내 수준 높은 미식과 힐링을 동시에 선물하며, 신사동부터 청담동에 이르기까지 백화점과 다양한 브랜드 매장, 맛집 등을 두루 탐방하기에 최적의 위치이다.

 

‘2024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은 투숙일 기준 7일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가 가능하다. 자세한 이용 규정과 예약 관련 문의는 각 호텔의 대표번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