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갤럭시 S24 액세서리 출시
상태바
넷마블 갤럭시 S24 액세서리 출시
  • 김성숙
  • 승인 2024.01.2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해 삼성 갤럭시 S24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갤럭시 S24, 갤럭시 S24 Plus, 갤럭시 S24 울트라 등 총 3개 기종에 대한 임프레션 케이스를 선보였다. 총 3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케이스는 '쿵야 레스토랑즈'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의 다채로운 표정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공식 파트너사인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해 신제품 케이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협업을 확대해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넷마블 엠엔비 _쿵야 레스토랑즈_,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해 갤럭시 S24 액세서리 출시
 넷마블 엠엔비 _쿵야 레스토랑즈_,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해 갤럭시 S24 액세서리 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