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속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열기
상태바
KT 지니 TV 속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열기
  • 김성숙
  • 승인 2024.01.2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TV 최초의 브랜드 팝업스토어 ... ‘갤럭시 S24 브랜드 약 10만 가구 방문
2월 중순 삼성 TV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예정

KT(대표이사 김영섭, )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지니 TV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운영 중이다.

KT는 지난 19일, 지니 TV에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입점한 지 닷새 만에 약 10만 가구가 방문해 삼성전자 신규 단말과 이벤트에 관심이 높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보답하고자 오는 26일부터는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갤럭시 S24의 다양한 제품 정보와 함께 지니 TV 역대급 최대 혜택의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KT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지니 TV 고객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매일 200명에게 1만원 TV 쿠폰을 추첨을 통해 준다. 이 이벤트가 종료되면 연이어 2월 1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갤럭시북, 갤럭시 워치, 갤럭시탭, 5만원 TV쿠폰 등의 경품 추첨을 통해 215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KT닷컴 갤럭시 기획전 QR 코드로 방문할 시 8만원 상당의 케이스티파이 교환권을 200명에게 준다.

KT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지속 이어가 다음달에는 CES에서 화제가 된 삼성 TV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특별한 지니 TV 고객 전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KT는 지니 TV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12월에는 투썸플레이스, 1월에는 트립비토즈와 함께 했다. KT는 시청 이력 패턴에 따라 첫 화면을 달리 보여주는데 브랜드 팝업스토어 역시 IPTV 이용 빅데이터와 연령, 성별, 지역 등 기본 가입자 정보간 융합 데이터를 AI 기술로 접목해 브랜드를 선호할 만한 고객에게 TV 첫 화면으로 추천해 준다.

 KT 지니 TV 갤S24 팝업스토어
 KT 지니 TV 갤S24 팝업스토어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요즘 화제의 중심인 갤럭시 S24 시리즈를 따뜻한 집안에서 거실 TV로 마음껏 체험하실 수 있도록 지니 TV에 갤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니 TV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