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glo), 프로모션.... 29일부터 4주간 할인행사
상태바
글로(glo), 프로모션.... 29일부터 4주간 할인행사
  • 김성현
  • 승인 2024.01.2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 X2 9,900원, 하이퍼 에어 19,900원
궐련에서 전환 기회 제공… ‘태우지 않는 더 나은 선택’에 도움

BAT로스만스가 오는 2월 25일까지 글로 하이퍼 시리즈를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태우지 않는 더 나은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성인 흡연자들이 궐련에서 비연소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담 없는 파격 할인가로 판매, 잠재적 위해 저감 제품의 대표 브랜드인 글로(glo™)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

1월 29일부터 2월 25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에서는 글로 하이퍼 X2를 9,900원, 글로 하이퍼 에어를 19,900원에 판매한다. 이는 정가 대비 최대 75% 할인된 금액이다.

할인 적용 제품들은 글로 공식 웹사이트인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co.kr)’와 카카오•네이버•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혜택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BAT만의 인덕션 히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흡연자가 우려하는 냄새와 치아 착색 걱정을 덜어준다.[1] 또한,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아 깔끔한 흡연이 가능하고,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이 구분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원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외관 역시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75g이라는 초경량 무게를 구현해 휴대성과 그립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글로 하이퍼 X2는 무광의 매트한 질감과 메탈릭 소재를 혼합한 투톤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극대화하였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 하이퍼 시리즈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1월 29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 제공=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 하이퍼 시리즈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1월 29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 제공=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에어와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에서도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디바이스"라며 "새해를 시작하며 연초에서 비연소 제품으로 전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