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특집] 아모레 "고기능성 스킨케어로 아름다움 전하세요"
상태바
[설선물특집] 아모레 "고기능성 스킨케어로 아름다움 전하세요"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2.06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와, 한율, 이너뷰티의 대표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고함량 레티놀 성분을 함유해 굵은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눈가, 미간, 목주름 등 7대 주름과 모공 면적, 모공 수 등 7대 모공 고민까지 함께 개선해준다. 

스페셜 기프트 2종 세트는 보습력과 항산화 효능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소프너'와 끈적임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피부 보습과 영양은 물론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에센셜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크림 리치 기프트 세트는 복합적인 피부 노화를 빈틈없이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에센셜 크림 리치’ 중심으로 구성됐다.  

남성을 위한 제품도 있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안티에이징 스페셜 기프트 2종 세트는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세안 후 첫 단계 제품 ‘맨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와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보습 제품 ‘맨 안티에이징 에멀젼 EX’로 구성된다. 

 

한율 한글컬렉션.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율 한글컬렉션.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율도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선보였다. 이번에 내놓은 컬렉션은 한글로 한율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했으며,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디자인이다.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꽉 채워 담았으며,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했다.

바이탈뷰티는  ‘명작수 골드’를 제안한다. 이제품은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가족과 지인에게  인삼의 뿌리부터 열매까지 모두 담아낸 고품격 홍삼 농축액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성식품이다. .

바이탈뷰티 명작수 골드.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바이탈뷰티 명작수 골드.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명작수 골드는 홍삼(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아연(정상적인 면역 기능 세포 분열에 필요), 나이아신(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을 주원료로 담았으며, 인삼열매와 L-아르기닌을 부원료로 포함했다.특히 인삼열매의 경우 기존 명작수보다 9% 더 함유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