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선물특집]쿠팡, ‘명절 선물 효도 가전 SALE’ 기획전
상태바
[설선물특집]쿠팡, ‘명절 선물 효도 가전 SALE’ 기획전
  • 김성숙
  • 승인 2024.02.06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1일까지 최대 44% 파격 할인

쿠팡은  ‘명절선물 효도가전 SALE’ 기획전을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모바일 앱에서 ‘효도가전’, ‘명절특가’, ‘안마의자’ 등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설 명절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안마의자·마사지기 등 효도 선물을 비롯한 가전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바디프랜드, 제스파, 삼성전자, 누하스, 필립스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44% 즉시할인 등의 혜택도 함께한다.

기획전 주요 카테고리는 안마의자, 마사지기,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폰, 밥솥, 전기그릴, 믹서기 등이다. 부모님 선물 추천 상품으로는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및 러그 △메디니스 휴먼터치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등을 준비했다. 이외에 주요 제품으로는 △삼성 갤럭시워치5 44mm △에브리봇 쓰리스핀 EVO 로봇청소기 △쿠첸 더핏 듀얼프레셔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등이 있다.

기획전 페이지 내에 준비된 다양한 특별 코너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부모님 선물은 역시, 안마의자’ 코너에서는 배송일을 지정하여 전문기사의 방문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로켓설치’가 가능한 안마의자 상품을 모아서 볼 수 있다. 이외에 웨어러블, 마사지기, 청소가전, 주방가전 등을 추려서 볼 수 있는 코너가 준비됐다.

 쿠팡, ‘명절 선물 효도 가전 SALE’ 기획전 진행
 쿠팡, ‘명절 선물 효도 가전 SALE’ 기획전 진행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설 명절에 부모님을 비롯해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데 이번 기획전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