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에는 무설탕 ZERO 캔디'...롯데웰푸드, ‘제로 레몬민트’ 등 출시
상태바
'화이트데이에는 무설탕 ZERO 캔디'...롯데웰푸드, ‘제로 레몬민트’ 등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3.0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앤웰니스 브랜드 ‘제로’, 자일리톨 함유... 설탕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캔디
화이트데이 연인,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온라인 전용 ‘제로 캔디 선물세트’ 선보여
‘제로’ 글로벌 브랜딩 위해 ‘뉴진스’ 모델 발탁,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예정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화이트데이( 3월 14일)를 맞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캔디류 신제품 2종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설탕과 당류 없이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사용하여 자연스러운 청량함과 과하지 않은 달콤함이 특징인 캔디 제품이다.

제로 캔디 2종(레몬민트, 페퍼민트)은 디저트를 선택할 때도 당류에 대한 부담이 낮은 제품을 선호하는 2030 세대의 니즈를 적극 반영 ,식사 후, 양치질 후, 취침 전에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자일리톨 캔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에 주목해 출시하게 됐다.

자일리톨은 흔히 자작나무에서 추출되는 천연 감미료로 설탕 없이도 은은한 단맛을 구현한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자극적이지 않은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틴 케이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적합하며, 옆으로 밀어서 여는 슬라이드 개폐 방식을 적용해 재미까지 더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온라인 채널 전용 ‘제로 캔디 2종 선물세트’를 판매 중에 있다. 눈길을 끄는 알록달록한 패키지 안 제로 레몬민트 캔디 2개입과 제로 페퍼민트 캔디 2개입 구성했다. 

제로 캔디 2종은 오는 4월부터 편의점을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제로 브랜드는 총 11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제로 과자류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제로 캔디(레몬민트, 페퍼민트) 등 7종이다. 빙과류는 ▲제로 아이스 초코바, ▲제로 밀크 모나카, ▲제로 밀크 소프트콘, ▲제로 미니 바이트 등 4종이다.

 

 롯데웰푸드,  화이트데이 맞아 제로 캔디 2종 선보여 
 롯데웰푸드,  화이트데이 맞아 제로 캔디 2종 선보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