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아시안미션, ㈜시너지IB투자와 후원금 전달
상태바
이랜드 아시안미션, ㈜시너지IB투자와 후원금 전달
  • 유정인
  • 승인 2024.04.01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선교사 긴급 위기상황 극복기금 1억원 기부”

이랜드 아시안미션(대표 이상준)과 신기술금융회사인 시너지아이비투자(이하 “시너지IB투자”, 대표 이건영)가 서울 용산구 시너지IB 본사에서 해외선교사 위기상황 지원금 전달식을 지난달 29일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이랜드 아시안미션 이상준 대표와 ㈜시너지 IB투자의 최하람 인사 담당자가 참석했다.

시너지IB투자는 해외 선교지의 인명사고, 질병 등 위기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교사들을 위해 사단법인 아시안미션을 통해 1억원을 기부하였다. 이번 기부는 시너지IB투자와 관계된 금융계열사들이 함께 동참했다는 데에 뜻 깊은 의미를 가진다.

사단법인 아시안미션은 선교사를 돕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매년 약 1천명의 선교사를 후원하며, 안식년 숙소 및 건강검진, 긴급모금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선교사 전문 멤버케어 기관이다. 아시안미션은 해외 선교사 및 가족들의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 등의 위기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선교사들에게 우선적으로 지원금을 사용한다.

시너지IB투자 이건영 대표는 "오랜 기간 동안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것에 작은 마음을 보탤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향후에는 독자적인 사회공헌 보다는 사업을 영위하는 과정 속에서 알게 된 사회적 가치에 큰 뜻을 품으신 많은 선배 기업인들이 이미 일구신 생태계에 힘을 보태는 방향으로 상생의 철학을 이어 나갈 예정” 이라 밝혔다.

이상준 아시안미션 대표는 “시너지IB투자의 기부를 통해 전 세계에 흩어져 복음을 전하며 선한 일에 애쓰고 있는 선교사들이 더욱 힘을 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투자경제를 통해 모아진 재원으로 복지와 선교를 돕는 선순환의 모델적인 기부를 해주심에 대단히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시너지 IB 본사에서 이랜드 아시안미션과 ㈜시너지 IB투자가 해외 선교사 긴급 위기상황 극복 기금 1억원을 기부하는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지난달 29일 서울 용산구 시너지 IB 본사에서 이랜드 아시안미션과 ㈜시너지 IB투자가 해외 선교사 긴급 위기상황 극복 기금 1억원을 기부하는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시너지IB투자는 NH투자증권 및 NH농협생명과 연계된 복지기관을 통해 소아암재단, 여성쉼터, 데이케어센터에, 그리고 분당우리복지재단, 한국컴패션 및 파주시를 통한 후원금 전달 등 지속적이고 활발한 사회환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