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라면 부문 수상
상태바
삼양라운드스퀘어,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라면 부문 수상
  • 유정인
  • 승인 2024.04.04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년 역사 지닌 삼양라면, 모든 평가 지수서 높은 점수 받으며 1위 선정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3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라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한국위원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브랜드 시상식이다.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 지표별 평가로 산출한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를 통해 매년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삼양라면은 모든 평가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고르게 받으며 라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그 중 60년 헤리티지를 지닌 대한민국 최초 라면인 점을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부문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다. 또한, K-라면의 글로벌화에 앞장선 점을 인정 받아 글로벌 경쟁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그 외 항목에서도 긍정적인 점수를 기록했다.

(사진왼쪽부터) 엘런 스미스 뉴욕페스티벌 회장, 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 상무(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사진왼쪽부터) 엘런 스미스 뉴욕페스티벌 회장, 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 상무(사진=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