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 몰 SSF 샵 오픈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 몰 SSF 샵 오픈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09.08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폴 등 18개 브랜드 한 곳 쇼핑

[코리아포스트 윤경숙선임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자사의 패션 통합 온라인몰인 SSF샵 (에스에스에프샵, http://www.ssfshop.com)을 정식 오픈하고 온라인과 모바일 패션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물산의 SSF샵은 빈폴 에잇세컨즈 갤럭시 구호 로가디스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18개 주력 브랜드를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다.
 SSF샵은 특히, 온-오프라인의 연계성을 높여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우선, 원하는 상품을 온라인(모바일 포함) 매장에서 주문하고, 가까운 브랜드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교환/반품하는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서비스를 오는 10월 초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우선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1,800여개의 전국 삼성물산 패션부문 매장에 모두 적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사이즈 품절 상품이 재입고 되면 원하는 고객에게 SMS로 서비스하는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SSF 샵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소속의 남, 여, ACC 등 다수 브랜드로 구성되는 장점과 소비자의 니즈 및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온라인을 통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또한, ‘Bag in Black(입점 브랜드의 블랙 컬러 가방 상품)’, ‘Basic Item(셔츠, 피케, 트렌치 코트 등 기본 아이템)’ 등 SSF샵 내에 또다른 Shop in Shop 개념의 기획전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