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캡슐 커피 머신 ‘스텔리아 )’ 세계 최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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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스카페 캡슐 커피 머신 ‘스텔리아 )’ 세계 최초 출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09.10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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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끝만으로 조작하는 ‘스마트터치’ ... 제5세대 머신

[코리아포스트 윤경숙선임기자]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www.dolce-gusto.co.kr)가 캡슐커피 머신 신제품 ‘스텔리아 (Stelia)’를 세계 최초로 국내시장에 선보인다.

신제품 ‘스텔리아’는  ‘모던 아트 오브 커피’디자인이 특징 피아노 블랙, 다크실버, 글로시화이트의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마트 터치 기능’이 더해져 손 끝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최대 15바의 고압력 추출 시스템이 탑재돼 더 진하고 풍부한 크레마를 맛 볼 수 있다. 

 ‘스마트 캡슐’은 캡슐 내에 압력조절 기능이 탑재돼 음료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압력을 맞춰준다. 또한 추출 후 자동 멈춤 기능과 30초만에 초고속으로 예열되고 5분 후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으로 편의성에 경제성까지 더했다.

한편 시장조사기관 닐슨에 따르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올해 6월, 대형할인마트 판매 기준으로 국내 캡슐 시장 점유율 93%를 차지하며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판매량은 2014년 대비 2015년에는 약 44% 의 신장을 예상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GFK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6월 기준으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국내 캡슐 커피 머신 시장 점유율 69.6%를 차지하며 캡슐 커피 머신, 캡슐 커피에서 모두 국내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것으로 조사됐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_스텔리아_피아노블랙

이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2010년 첫 론칭 이래 60만대의 머신을 판매했으며, 2020년까지 누적 200만대의 머신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네슬레 코리아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사업부 킴 앙드레 노르드비 (Kim Andre Nordby) 상무는 “ 전세계 1위산업이  섬유 인데 이어 커피가 2위이다.현재 전세계 1조5000억원 정도 성장했는데 이중  대부분이 캡슐커피이다 .최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아시아 지역 중 한국시장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이는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 구축 및 소비자 관계형성과 빠른 머신 보급을 통한 우위 선점, 그리고 확고한 판매경로전략을 통한 폭넓은 유통망 구축 등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쌓아 온 결과로 보여진다”라고 덧붙였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번 신제품 ‘스텔리아 ’와 ‘드롭(Drop)’을 함께 선보이며 캡슐커피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드롭(Drop)’은 레드 메탈, 다크 실버 2종으로 구성된다. 이번 스텔리아와 드롭은 전국 주요 할인점, 백화점, 하이마트,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19만 9천원, 22만 9천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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