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후원 한국 대표 선수단,
상태바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후원 한국 대표 선수단,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0.2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트넘 간판스타 손흥민, 해리케인과 소중한 만남 성사 ‘후끈’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 기자]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의 아이러브요거트(I♥Yogurt)가 후원하는 성남 한솔초등학교(이하 ‘한솔초’) 축구팀이 프랑스 글로벌 기업 다논(Danone)그룹이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대회(10세~12세) '다논 네이션스컵 월드 파이널 2015(DANONE NATIONS CUP WORLD FINAL 2015)(이하 다논 네이션스컵)' 출전에 앞서 토트넘의 간판스타인 손흥민 선수와의 귀한 만남이 성사됐다.
 
이번 만남은 AIA생명과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이 국내 유소년 축구의 발전을 위해 마련했으며, 모로코 현지시간으로 오는 22일(목)에 다논 네이션스컵 대회 출전을 앞둔 한솔초 축구부 12명과 함께 영국 런던에서 ‘토트넘 핫스퍼 유소년 팀1일 경험’ 행사를 19일(월)에 (영국 현지시각) 진행했다.
 
AIA그룹이 메인 스폰서로 후원하는 토트넘 핫스퍼(이하 ‘토트넘’)의 최첨단 훈련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토트넘 간판 스타인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함께 참여, 토트넘 유소년 아카데미 코치와 직접 한솔초 선수들에게 축구 기술을 전수하고 자신의 경험담을 들려주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여름 토트넘으로 이적, 성공적으로 프리미어리그에 데뷔한 손흥민은 패스, 드리블 등 축구 기술 시범을 보이며 한솔초 선수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사했다. 잉글랜드 대표팀 및 토트넘의 스타 공격수인 해리 케인도 자신의 공격 기술 노하우를 아낌없이 선수들과 나눴다.
 
이날 한솔초 선수단은 체험훈련 직후 손흥민, 헤리 케인을 포함한 토트넘 1군 선수들의 정규훈련도 참관하면서 세계최고의 축구리그 선수들의 몸동작을 바로 눈앞에서 지켜 보는 값진 경험도 함께 가졌다.
 
한편, 풀무원다논의 전 발효유 제품에는 100년의 발효기술을 자랑하는 다논(Danone)의 정통 발효기술이 담겨있으며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과일인 딸기, 플레인, 복숭아 3종으로 만든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의 아이러브요거트(I♥Yogurt)’는 칼슘 흡수를 도와 뼈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3 1일 기준치 100%를 함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