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달성
상태바
쿠팡,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달성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0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 (대표 김범석, www.coupang.com)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이다. 국내 73개 산업, 314개 기업을 대상으로 이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 평가한 만족지수다.  
쿠팡은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 등에서 모두 우수한 평가를 획득했다. 작년 처음 신설된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쿠팡은 올해도 1위에 선정돼 고객중심기업으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