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2, 신학기 맞이 초등학생 책가방 2종
상태바
[신상품] K2, 신학기 맞이 초등학생 책가방 2종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넉넉한 수납공간의 백팩과 보조가방 함께 선보여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가 2016 새 학기를 앞두고 활동적인 어린이들의 특성을 반영한 초등학생 책가방 2종 ‘사파이어 키즈 백팩’, ‘토파즈 키즈 백팩’과 보조가방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초등학생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사파이어 키즈 백팩’과 ‘토파즈 키즈 백팩’은 K2가 독자 개발한 브리드 360 (Breathe 360)’ 기술을 등판에 적용했다.

상하좌우에 뚫려있는 윈드 터널을 통해 착용 시 발생하는 열기를 외부로 배출하고 외부의 상쾌한 공기가 내부로 순환될 수 있어 4계절 내내 활동량이 많은 어린 초등학생들이 착용하기에 적절하다. 전면에는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원단과 야광 지퍼를 사용해 어둡거나 흐린 날에도 눈에 띄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충분한 학용품 보관을 위한 넉넉한 수납 공간도 특징이다. 클리어 파일까지 넣을 수 있는 분리 된 수납공간이 있으며, ‘사파이어 키즈 백팩’에는 총 4개의 크고 작은 포켓들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 수납 가능하다.
 

등판에 ‘브리드360’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상) ‘사파이어 키즈 백팩’과 (하)‘토파즈 키즈 백팩’

‘사파이어 키즈 백팩’은 레드, 차콜, 네이비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1만 8천원이다. ‘토파지 키즈 백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0만 9천원이다.  백팩 2종과 함께 ‘사파이어 키즈 보조가방’와 ‘토파즈 키즈 보조가방’도 출시되어 백팩과 세트로 활용할 수 있다. 백팩과 동일하게 재귀반사원단과 야광 지퍼플러스를 적용해 아이들의 안전성을 높였다. 가격은 ‘사파이어 키즈 보조가방’ 4만2천원, ‘토파즈 키즈 보조가방’ 3만9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