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액티비아 ‘슈퍼맘 모임’ 응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액티비아 ‘슈퍼맘 모임’ 응원 이벤트 진행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1.1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www.activia.co.kr)가 활기찬 엄마들에게 액티비아를 지원하는 ‘슈퍼맘 모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액티비아가 액티브한 엄마들을 응원합니다!’라는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현재 진행되고 있는 ‘Feel Good Inside, 기분 좋은 변화’ 캠페인과 함께 리얼 타깃인 엄마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이메일(activia@grapepr.com)을 통한 사연 접수 방식이며 10명 이상의 학부모 모임, 동창회, 취미 활동 모임 등 ‘액티비아 요거트’와 함께 기분 좋은 변화를 원하는 모임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새롭게 오픈한 페이스북 액티비아 팬페이지(www.facebook.com/activia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늘(18일)부터 25일(월)까지 일주일간이며 2월중에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엄마들의 일상을 응원하면서 액티비아의 우수한 효과를 체험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액티비아는 장까지 살아서 가는 독점 유산균 ‘액티레귤라리스Ⓡ’의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 받은 세계 판매 1위 요거트이다.
 

▲ 슈퍼맘모임 이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