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이미영 기자] 롯데제과가 ‘코코넛 빼빼로’를 출시했다.
기존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더블딥 빼빼로'에 이어 새로 나온 '코코넛 빼빼로'는 초콜릿에 코코넛 특유의 풍미와 식감을 더한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불고 있는 코코넛 효능에 대한 관심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빼빼로는 지난해 1천55억원(닐슨 기준)의 매출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올해는 '코코넛 빼빼로'의 가세로 1천1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릴 것으로 롯데제과는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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