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넷마블, ‘스톤에이지’,걸그룹 아이오아이 특설 페이지 공개
상태바
[게임]넷마블, ‘스톤에이지’,걸그룹 아이오아이 특설 페이지 공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6.07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와 홍보모델 아이오아이(I.O.I)가 콜라보레이션한 특설 페이지(http://stoneage.netmarble.net/ioi)를 공개했다.
 
특설 페이지는 퀴즈, 아이오아이가 선택한 펫, 로고송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은 물론 ‘스톤에이지’ 주요 펫들의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퀴즈의 경우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내는 문제를 매주 새로운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던 스토리 영상 풀 버전을 총 6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특설 페이지에서는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부른 ‘스톤에이지’ 로고송도 첫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멤버들마다 각기 다른 매력적인 음성으로 부른 개별곡 및 다 함께 부른 단체곡 등 원하는 곡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사업본부장은 “‘스톤에이지’의 귀여운 펫들과 아이오아이의 상큼한 매력이 더해진 특설 페이지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함께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도 적극 참여하시어 선물 받는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