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아이스 브레이커스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허쉬, 아이스 브레이커스 광고 영상 공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6.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허쉬, 아이스 브레이커스 광고 영상 캡쳐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허쉬는 키스데이를 맞아 진행된 '아이스 브레이커스(ICE BREAKERS) 광고 영상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을 모티프로 제작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허쉬의 아이스 브레이커스 광고 영상 공모전은 '두근두근 키스데이 필수품은?', '키스하자 말하기 부끄러울 때는 이렇게'라는 두 가지 주제로 지난 4월 한 달간 아이스 브레이커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 대상작은 총 5개의 대상 후보작을 선정해 아이스 브레이커스 공식 페이스북의 온라인 대중 심사와 내부 심사 결과를 합산해 선정됐다. 총 3가지 수상작 중 영광의 1위 작품을 바탕으로 해당 광고가 제작됐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풋풋한 20대 남녀가 키스 에티켓 캔디와 함께 뜻깊은 키스데이를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키스데이를 앞두고 고민이 많은 커플의 상황을 위트 있고 유쾌하게 연출해, 키스데이 필수품인 아이스 브레이커스를 통한 키스 에티켓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이번 광고 영상은 공개 1주 만에 조회 수 60만 여 건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영상을 제작한 유승민, 제갈창규, 신소진씨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영상 제작의 영예를 안았으며, 광고 영상은 아이스 브레이커스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판도라TV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쉬 마케팅 담당 서구루 부장은 "대상작인 유승민씨의 작품은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일어나는 소재를 잘 담아내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며  "이번 공모전에 고객들이 보내주신 열띤 호응을 발판 삼아, 앞으로 허쉬는 매년 공모전을 진행해 소비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