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CJ제일제당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가 중국 온라인몰 '징동'과 '샤샤(Sasa)'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징동은 중국 내 매출 2위 규모의 종합 온라인몰로 CJ제일제당 이너비는 국내 제조사 중 최초로 전용숍을 열어 이달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샤샤는 홍콩을 기반으로 하는 중국 5대 뷰티 온라인몰로, 이너비는 다음 달 중 국내 이너뷰티 브랜드 최초로 입점할 예정이라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이너뷰티란 화장품을 바르는 방법이 아니라 식품 등을 통해 피부 속 건강을 돕는 것을 말한다.
현재 중국 이너뷰티 시장 규모는 약 4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되며, 한류 열풍으로 한국산 제품의 인기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올해부터 이너비 온라인 매출의 절반 이상을 중국에서 올리겠다는 전략으로, 중국 전용 이너뷰티 제품을 별도로 출시하는 등 중국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자기 무게 1천배 이상의 수분 저장능력을 가진 히알루론산이 주성분인 이너비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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