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스톤에이지’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상태바
[게임] 넷마블, ‘스톤에이지’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7.0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의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가 국내 양대마켓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매출 1위를 석권했다고 5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지난 6월 29일 출시한 ‘스톤에이지’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 2시간과 8시간 만에 각각 인기 1위, 최고매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출시 6일 만인 5일(화),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까지 휩쓸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게임 누적다운로드도 출시 3일만에 100만 건을 돌파했다.
 
‘스톤에이지’의 1위 등극으로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몬스터 길들이기’ 등 4개의 모바일 게임을 현재(5일 기준)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TOP10에 올려놓으며 국내 최고 모바일 퍼블리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국내 개발사 최초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에 ‘스톤에이지’, ‘모두의마블’ 등 2개의 게임을 올려놓은 넷마블엔투의 우수한 개발력과 넷마블의 모든 역량을 집중한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양대마켓 1위 석권을 기념해 7월 6일부터 1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펫, 크리스탈(게임재화), 스톤 등 매일 다른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