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농심은 생수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국내 생수시장 2위 브랜드 '백산수'를 이용하는 고객 중 12명에게 수원지인 백두산 여행권을 2매씩 증정하는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8일까지 구매인증과 소문내기, 퀴즈풀기 등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백두산 여행권 외에도 백화점 상품권, 백산수 6개월 이용권, 백산수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응모 요령 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www.baeksansu.net/event)를 참고하면 되고, 당첨자는 8월 18일, 9월 29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한다.
또한, 농심은 이달부터 어린이와 여성 고객을 겨냥해 휴대가 용이한 백산수 330mL제품을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총 1만명이 넘는 소비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라며 "이벤트와 제품군 확장을 통해 시장 선두인 제주삼다수와의 점유율 격차를 좁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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