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사전계약 고객 대상 개최
상태바
페라리, 사전계약 고객 대상 개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7.27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라리, 사전계약 고객 대상 Italian Journey with Ferrari 를 지난 26일 개최 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지난   26일,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페라리만의 특별한 문화를 공유하고 이탈리아 여정을 따라 요리와 와인을 경험할 수 있는 ‘Italian Journey with Ferrari’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철저한 한정 주문 생산 방식으로 제작기간이 6개월이상 소요되는 페라리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페라리 오너로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참석해 밀라노, 로마 등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도시를 직접 소개하고, 최근 이탈리아 마라넬로에 위치한 페라리 팩토리 투어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는 전통 이탈리안 요리와 와인이 제공되며 특별한 만찬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페라리 모터스포츠 총괄 부서인 코르세 클리엔티(Corse Clienti) 아태지역 총괄 루이 콜마쉐(Louis Colmache)가 내한하여 페라리 오너로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에 대해 직접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