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9’ 활용한 숫자 마케팅 전개
상태바
삼성전자, ‘9’ 활용한 숫자 마케팅 전개
  • 김정미 기자
  • 승인 2016.09.0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미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노트북 9’의 판매 30만대 돌파를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된 ‘노트북 9 Day’ 감사 이벤트를 9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

‘노트북 9 Day’는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힘입어 30만대 판매를 돌파한 ‘삼성 노트북 9’ 시리즈의 숫자 ‘9’을 활용해 9월 9일로 기획되었다.

삼성 노트북 9 시리즈는 프리미엄 PC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는 제품 라인으로 최고 사양, 빠른 속도, 강력한 내구성, 슬림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 등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노트북 시장을 이끈 주역이다. 특히, 올해 1월 출시된 ‘삼성 노트북 9 메탈’ 신제품은 삼성전자의 독자 기술인 ‘퀵 충전’ 기능, 180도까지 화면이 펼쳐지는 힌지, 화면 회전이 가능한 컨설팅 모드 기능, 풀 메탈의 강력한 내구성 등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올해 ‘삼성 노트북 9’은 탁월한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1월부터 7월 31일까지 판매량 30만대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삼성 노트북 9’의 작년 총 판매량이 29만대인 점을 고려하면, 올해 출시된 ‘삼성 노트북 9 메탈’ 등의 신제품이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단시간 내 높은 성과를 달성한 것으로 분석된다.

▲ 사진=삼성전자가 삼성 노트북 9의 판매 30만대 돌파를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된 노트북 9 Day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마케팅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노트북 9’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MS Office 2016 Home & Student’을 감사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Windows 탑재 모델에 한함) 이 제품은 최신 버전으로 구성된 MS 오피스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노트북 9 Day’의 사은 혜택에 더해, 삼성전자 IT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최신 7세대 인텔 코어 i5프로세서가 탑재된 ‘삼성 노트북 9 메탈’ 신모델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노트북 9 Day’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삼성 노트북 9’이 단기간 내 괄목할 만한 판매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준 소비자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노트북 9 Day’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노트북 9’를 구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4일간의 노트북 9 Day 감사 이벤트는 전국의 디지털프라자·백화점·하이마트·전자랜드·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옥션·G마켓·11번가 등 오픈마켓 및 롯데아이, H몰 등의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홈쇼핑의 경우 이벤트 첫째 날인 9일 22시 40분 CJ오쇼핑을 시작으로 마지막 날인 12일 22시 40분 GS홈쇼핑에서 이벤트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