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유어스청포도샌드위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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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유어스청포도샌드위치 출시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09.12 1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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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GS25가 과일샌드위치 시즌3 상품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딸기샌드위치, 망고샌드위치에 이어 생청포도를 활용한 유어스청포도샌드위치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청포도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 토핑하고 씨가 없는 생청포도를 꽉 채워 넣어 어디를 베어 물어도 청포도의 상큼함과 생크림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GS25는 단맛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향긋한 짭쪼름함이 살아있는 파마산 치즈를 살짝 첨가해 전체적인 맛의 깊이를 더했다.

▲ 사진=GS25가 과일샌드위치 시즌3 상품을 출시했다.(GS리테일 제공)

GS25는 지난 해 업계 최초로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딸기샌드위치를 올해 초에도 제철 딸기를 활용해 선보였으며, 딸기샌드위치에 이어 과일샌드위치 시즌2 상품으로 망고샌드위치도 선보인바 있다.

특히, 딸기샌드위치는 제철 딸기만을 사용하기 위해 10주만 한정 판매 했으며, 그 결과134만개가 판매되며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었다.

망고샌드위치 역시 한정 판매기간 동안 카테고리 베스트3 안에서 순위를 오르락 내리며 고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GS25는 과일샌드위치 시즌3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과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던 중 생크림과 생청포도의 조화로운 맛이 상상했던 것 보다 훨씬 뛰어남을 확인하고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상큼함과 달콤함에 파마산치즈라는 포인트로 깊이 있는 맛을 이끌어 낸 것.

GS25는 연중 수입이 가능한 생청포도의 특성상 고객들의 호응이 이어질 경우 지속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양호승 GS리테일 편의점 샌드위치MD는 “딸기샌드위치와 망고샌드위치로 과일 샌드위치에 대한 고객의 호응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샌드위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변화와 참신한 시도로 고객 만족을 높여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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