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추석여행 추천 정보 오픈
상태바
야놀자, 추석여행 추천 정보 오픈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9.1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야놀자는  보름달 관람 명소 수목원 나들이, 추석 연휴에 예약이 가능한 펜션만 한데 모은 추석여행 추천 정보 기획전을 오픈했다.

야놀자기획전에는 추석감성을 돋우는 전국 달맞이 명소 Top7을  공개했다.
서울 종로구 ▲낙산공원, 해운대 해변과 어우러진 달 구경을 할 수 있는 부산 ▲달맞이동산, 신라의 달밤이 떠오르는 야경이 인상적인 경상북도 경주 ▲동궁과 월지, 달과 별이 수놓는 대자연의 야경이 설렘을 주는 강원도 영월 ▲별마로 천문대, 일몰 직전의 풍경이 절경인 대구 ▲앞산전망대, 해발 800미터에서 바라보는 전남 영암군 ▲월출산, 그리고 바다 월출의 대표 핫스팟인 울산 울주군 ▲간절곶 등이다.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해당 지역을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인근 숙박 예약이 가능하며, 30일 전 미리 예약도 할 수 있다.

▲ 사진=야놀자는 보름달 관람 명소 수목원 나들이, 추석 연휴에 예약이 가능한 펜션만 한데 모은 추석여행 추천 정보 기획전을 오픈했다.

명절 피로를 풀어줄 힐링 만끽 전국 수목원 Top10으로는 ▲서울숲공원 세종시 ▲베어트리파크,  ▲곤지암 화담숲,  ▲문화수목원 등이다.
 
 '야놀자펜션 추석 기획전 에는 13일부터 18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예약 가능한 펜션을 모아 소개하는 '추석 황금연휴 빈방 여기있소' 코너를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