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청춘을 위한 이벤트 2종 실시
상태바
신한은행, 청춘을 위한 이벤트 2종 실시
  • 정상진 기자
  • 승인 2016.10.0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상진 기자] 신한은행이 20대와 사회초년생인 청춘을 위한 특화상품인 ‘신한 청춘드림적금’ 가입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한 청춘드림적금’ 가입자 중 11월말 기준 30만원 이상 유지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핫태 Hot해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가족, 커플, 배낭여행 등의 다양한 컨셉의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신한FAN클럽 회원이 ‘신한 청춘드림적금’에 10만원 이상 가입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최대 3천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머니Money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적립식 상품을 신규하고, 이벤트 종료일 기준으로 30만원 이상의 잔액을 유지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 등에게는 1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총 521명에게 8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며, ‘신한 청춘드림적금’ 가입고객은 2가지 이벤트에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대한민국 변화의 공식은 청춘이 품는 희망에 비례한다는 말처럼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20대 청춘들을 응원하고 희망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2월 15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