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제주 용암송이 라인’ 글로벌 호평
상태바
퓨어힐스 ‘제주 용암송이 라인’ 글로벌 호평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10.1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소유한 자연의 힘을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의 ‘제주 용암송이 라인’이 글로벌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열린 ‘제15차 세계한상대회(The 15th World Korea Business Convention)’에서 제주 성분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은 청정 제주의 3대 보물 성분으로 유명한 제주 용암송이, 제주 용암 해수, 제주 하수오 성분을 함유하여 모공, 과잉 피지, 블랙헤드를 해결해 주는 모공 케어 라인이다.

특히 어떠한 광물질보다 미네랄 등의 다양한 유효성분이 풍부하여 강력한 피지 흡착기로 유명한 ‘용암송이’, 화산용암층에 의해 자연 여과된 희귀 미네랄로 다양한 제주만의 독특한 지하수인 ‘청정제주 해수’, 얼굴을 윤택하게 하며 피부 탄력과 주름 예방에 뛰어난 레시틴이 많이 함유된 ‘제주본초 하수오’ 성분이 한층 매끈하고 반짝이는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

▲ 사진=퓨어힐스 제주 용암송이 라인.(아미코스메틱 제공)

퓨어힐스는 최근 미국 FDA 식약청 등록 등 다양한 활동에 이어 국내외 기업인들이 참여하는 글로벌행사에 호응을 얻음으로써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용암송이 라인은 성분과 특성을 독창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용암송이 포어 이레이저 앰플, 용암송이 포어 히팅 젤, 용암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 제품 3종으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어워드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