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보온성 디자인 강화한 ‘다운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보온성 디자인 강화한 ‘다운 컬렉션’ 출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1.0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6 F/W 시즌을 맞아 디자인을 강화하고 보온성을 높힌 ‘2016 F/W 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심리스 다운’은 열압축 방식을 통해 겉감에 봉제선을 없애 스타일리시할 뿐만 아니라 스티치 사이로 다운이 빠져 나가거나 비나 바람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뛰어난 방수성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이번 심리스 다운 신상품은 작년 상품보다  300그램(gram) 가량 가볍고 더욱 편안한 핏을 자랑한다.  디자인도 더해 캐주얼웨어에서 가벼운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해 나온 남성용 ‘심리스 다운 파카’는 높은 옷깃과 후드로 머리와 네크라인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방한성을 높였으며, 남성용 ‘심리스 다운 코트’ 상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탈부착이 가능한 후디를 부착하고 다리까지 감싸주는 넉넉한 기장으로 겨울철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 사진=유니클로에서 보온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2016 FW 다운 컬렉션’ 출시했다.(유니클로 제공)

여성용 ‘심리스 다운 쇼트 코트’는 퀼트 장식 등으로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살렸으며, 엉덩이를 덮을 정도의 길이감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린다.
 
‘울트라 라이트 다운’ 또한 신상품이 출시된다.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립 블루종’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MA-1 블루종을 모티브로 한 항공 점퍼 스타일로, 더욱 액티브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