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가 운영하는 JDC 제주공항 면세점은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인증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인 '국가품질상'을 수상했다.
국가 품질상 서비스 인증부문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정부 포상 제도로 한국서비스품질 인증기업(기관) 중 국가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우수기업(기관)에게 수여한다.
이번 국가 품질상 심사는 산업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심사단을 구성해 평가했다.
JDC는 올해 면세점 최초로 3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경영전략 중장기 경영실적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시스템 구축 등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해 주력한 부분을 높이 평가 받았다.
방인성 JDC 영업관리단장은 “이렇게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뛴 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서비스 혁신활동 강화를 통해 JDC가 브랜드 최고 가치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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