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온스튜디오, 중국 딩위 네트워크와 ‘S4 리그’ 현지 서비스 계약 체결
상태바
게임온스튜디오, 중국 딩위 네트워크와 ‘S4 리그’ 현지 서비스 계약 체결
  • 김수아 기자
  • 승인 2016.11.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수아 기자] ㈜게임온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3인칭 슈팅 게임 ‘S4 리그’가 중국의 딩위 네트워크(Shanghai Ding Yu Network Technology Co., LTD)와 현지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현지 서비스를 맡게 된 딩위 네트워크는 온라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이번 ‘S4 리그’의 중국 현지 서비스를 통해 퍼블리셔로서 역량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양사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긴밀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현지화 작업에 집중하여 안정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 사진=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대표와 딩위 네트워크 조월 대표의 S4리그 서비스 조인식.(게임온 스튜디오 제공)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대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게임성을 검증 받은 ‘S4 리그’가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S4 리그’가 지닌 다양한 재미 요소를 중국 현지 이용자들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지향하는 ‘S4 리그’는 다양한 무기와 스킬 조합을 통해 차별화된 게임의 재미를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은 물론 유럽, 남미 등에서 다양한 이용자 층을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