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콜 '고객관리 통합형 배달대행' 시스템 특허 인증
상태바
제트콜 '고객관리 통합형 배달대행' 시스템 특허 인증
  • 조성민 기자
  • 승인 2016.12.1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조성민 기자] 음식배달 대행 전문 업체인 제트콜이 ‘고객관리 통합형 배달대행 시스템“으로 특허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제트콜의 고객관리 통합형 배달대행 시스템은 판매자(배달업소,편의점 등)의 단말기에서 고객(주문자) 정보를 제공해 별도의 배달대행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 없이도 고객이 주문과 동시에 배달대행서버로 주문요청이 바로 전송되는 아주 편리한 시스템이다.

특히 제트콜의 고객관리 통합형 프로그램은 출시와 동시에 치열한 경쟁 상황에 놓인 배달 대행 업체들이 직면하고 있는 고 인건비 등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고 이익을 높여주는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제트콜의 고객관리 통합형 프로그램은 배달천재, 유니포스 등에서 그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추가로 프랜차이즈 업체들과 외식업체들에 설치 예정으로 있어 제트콜의 안정된 사업망 확충이 기대되고 있다.

제트콜은 유니타스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주문앱에서 주문을하면 유니타스의 유니포스 고객관리 프로그램에서 접수가 되고 업소에서는 바로 제트콜 배달대행으로 전송하는 주문부터 배달대행까지 한 프로그램에서 원스톱으로 이어지도록 했다. 현재 도입을 완료한 생생돈가스와 몬스터김밥은 시스템의 만족도를 놓이 평가하고 있다.
 
또한 제트콜의 고객관리 통합형 프로그램은 음식점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편의점,마트,백화점의 포스프로그램에까지 배달대행 버튼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제트콜은 기업배달 및 물류에 있어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모델을 끊임없이 개발해 배달대행의 원조기업으로서 가치를 높여가고 있다.

제트콜 박현철 대표이사는 “이러한 시스템을 운영할 대행사들을 현재 전국90여개에 200개까지 확대할 계획으로 모든 준비를 마쳤다며 기존 배달 대행사들도 관심을 보이고 있어 향후 사업성이 클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