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튼서울, 외국 관광객 전용' 디스커버코리아' 출시
상태바
그랜드힐튼서울, 외국 관광객 전용' 디스커버코리아' 출시
  • 피터조 기자
  • 승인 2016.12.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피터조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전용 맞춤형 패키지 ‘Discover Korea (디스커버 코리아)’  를 연중 상시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디스커버 코리아 패키지는 호텔 숙박, 한국 문화 체험, 한국의 다양한 먹거리, 쇼핑, 관광을 모두 포함하는 올인원 (All-in-one) 패키지로, 외국인 개별 관광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 호텔의 수준 높은 서비스와 편안한 시설, 다양한 관광 혜택을 즐길 수 있다.

▲ 5성 호텔 현판

 온돌 디럭스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사우나 50% 할인 혜택, 에이트리움 카페의 웰컴 전통차 2잔, 전국 전통시장에서 한국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전통시장 가이드 북 (영어 및 중국어 버전), 신라면세점 3만원 선불 상품권, 홍대 인근의 트릭아이 뮤지엄 2인 입장권 등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에서 매일 운영하는 홍대입구역행 셔틀 버스 및 서울역, 명동 인근을 경유하는 이태원행 셔틀 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광안내센터와 한류 체험, 한식 전시 및 체험관 등으로 구성된 공간 한국관광공사의 ‘K 스타일 허브 (K style hub)’도 패키지 이용객에게 적극 추천하며 관련 안내 책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 가격은 240,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힐튼 본사 사이트를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한국 국적을 제외한 모든 외국인 고객은 이용이 가능하다.

▲ 그랜드힐튼 호텔 ' 5성 호텔 '현판식. (좌측 대표이사 이윤기, 우측 총지배인 번하드 브렌더)

 그랜드 힐튼 서울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김차란 지배인은 “한국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외국인 맞춤형 패키지를 내놓아 외국인 개별 관광객 을 당 호텔로 유치하려고 한다”고 말하며 “유커가 자기만족형 소비를 추구하는 바링허우(八零後/1980년대 이후 태어난 세대) 중심의 개별 관광객으로 바뀌면서 쇼핑 위주의 단체 관광 대신 '체험형 관광'을 선호하는 중국의 싼커(散客•개별 관광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도 반영했다”고 패키지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