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17년 상반기 정시 인턴사원 채용
상태바
모두투어, 2017년 상반기 정시 인턴사원 채용
  • 정수향 기자
  • 승인 2017.01.0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정수향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가 2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에 걸쳐 2017년 상반기 정시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인턴 채용을 통해 모두투어는 지원자에게 관광산업에 대한 자신의 직무 적합성을 확인하고 기업의 조직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인원 00명으로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자로 기졸업자 또는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며, 영업부문과 상품부문 등 두 부문을 모집한다. 우대사항으로는 지원 직무 전공자, 관광산업 관련 자격증 및 OA 자격증 보유자 그리고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등이 있다.

최종 합격한 인턴 채용자는 3개월간의 근무 기간 동안 소정의 급여를 제공하며 복지 포인트, 명절 귀향비, 영업격려금 등 정규직 직원과 동일한 대우의 기타 복지도 받게 된다. 또한, 2017년 상반기 공채 지원 시 특별 가산점을 부여 받게 된다.
 
인턴 채용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인재개발팀 채용담당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방법은 모두투어 회사소개 사이트에 접속 채용정보 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해야 가능하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2015년 하반기부터 정시 인턴제도(공채 연계형)를 실시해 인턴 모집 시기와 채용의 연계 시점을 강화하고 서류 및 면접 전형과정의 개선으로 직무와 당사에 적합한 인력을 확보 및 직무 연속성 유지하는데 집중한 공개 인턴을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