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봄 시즌 딸기 신메뉴 ‘딸기가 또 심쿵해’ 출시
상태바
셀렉토커피, 봄 시즌 딸기 신메뉴 ‘딸기가 또 심쿵해’ 출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2.23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성현 기자]아메리카노 셀렉트샵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대표 황규연)가 봄 시즌을 맞아 딸기 신제품 시리즈, ‘딸기가 또 심쿵해’를 선보였다.

셀렉토커피는 지난해 봄 시즌 제품으로 출시한 ‘딸기가 심쿵해’ 시리즈의 인기에 힘 입어 이번에 ‘딸기가 또 심쿵해’라는 이름으로 기존 딸기 메뉴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딸기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작년 봄 시즌 메뉴로 출시돼 SNS를 달군 인기 딸기음료 ‘심쿵 스트로베리 스무디’와 ‘리얼 스트로베리 라떼’는 업그레이드와 함께 재출시 됐다. 심쿵 스트로베리 스무디는 딸기가 듬뿍 들어간 스무디 위에 생크림과 생딸기가 화려하게 토핑돼 비주얼이 돋보인다. 리얼 스트로베리 라떼는 생딸기와 우유가 조화를 이뤄 우유의 부드러움과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만점이다.

‘딸기가 또 심쿵해’의 새로운 음료는 ‘스트로베리 밀크 쉐이크’, ‘망고 스트로베리 스무디’, ‘리치 스트로베리 스무디’가 있다. 스트로베리 밀크 쉐이크는 신선한 딸기에 달콤한 아이스 밀크를 곱게 갈아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망고 스트로베리 스무디와 리치 스트로베리는 각각 망고, 리치가 딸기와 만나 달콤하고 상큼한 과일의 맛이 돋보인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딸기와 애플민트의 상큼함, 탄산수의 청량감이 더해진 ‘스트로베리 모히또’, 딸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홀릭’이 ‘딸기가 또 심쿵해’의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셀렉토커피는 이번 ‘딸기가 또 심쿵해’ 출시와 관련, 고객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딸기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하면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당신을 마음을 안아줄게요 페이퍼 컵받침을 증정하고, 본인의 SNS에 프로모션 음료 인증샷과 함께 ‘#셀렉토커피, #딸기가또심쿵해’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 경품으로는 읽는 이를 두 팔 한 가득 다정하게 안아주는 책 ‘당신의 마음을 안아줄게요’를 20명에게, 셀렉토커피 슬림 텀블러를 10명에게, 셀렉토커피 상품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봄 시즌 딸기 신메뉴는 작년 히트 메뉴인 딸기 음료를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하고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까지 더욱 돋보이는 새로운 딸기 메뉴 출시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