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행복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상태바
올포유, ‘행복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 김성현 기자
  • 승인 2017.02.23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성현 기자]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행복사진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대한민국 의류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행복사진 공모전은 가족, 행복, 대화 등 ‘옷은 대화다’라는 주제를 담고 있는 사진을 직접 찍어 응모하는 행사로, 접수 한달 새 700건이 넘는 사진이 접수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번 공모전의 수상작은 1차로 선정된 9개 작품 중 온라인 공개 투표를 통해 선정 되었으며 1등 ‘베스트 행복상’은 박윤준씨의 ‘꽃보다 아름다워’가 수상, 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이 증정됐다. 1980표를 얻은 이 작품은 꽃밭에서 엄마가 활짝 웃는 딸 아이의 모습을 촬영하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은 것이다.

2등 ‘사랑 가득상’은 중년 여성들의 장난끼 가득한 모습을 담은 이만숙씨의 ‘가을날의 소풍’이, 3등 ‘함박 웃음상’은 각각 젊은 부부, 어린이, 노년 부부 등의 모습을 담은 이상재, 이미정, 이정순씨의 작품들이 선정됐다.

행복사진 공모전을 담당한 올포유 김혜진 주임은 “재미있고 진솔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응모해 준 모든 분들에게 상을 드리지 못해 아쉽지만 그 때만큼은 누구에게나 잠시나마 소중한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겁게 참여하고 추억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